용인문화재단, 도시기록가 모집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도시기록가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17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용인문화재단,  원도심의 변화를 기록으로 남길 도시기록가 모집
(사진제공:용인문화재단)용인문화재단, 원도심의 변화를 기록으로 남길 도시기록가 모집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문화재단은 오는 3월 25일(금)까지 문화도시 용인을 만들기 위해 함께 발로 뛰며 도시의 곳곳을 기록으로 남길 도시기록가를 모집한다.

이번에 참여할 도시기록가는 용인 원도심 지역의 문화자원을 발굴하고 개발과 성장으로 잊혀가는 도시의 가치를 재발견하여 다양한 문화도시 사업에 이를 연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12명이며, 용인시에 거주하거나 생활권(학교, 직장)을 두고 있는 자 중 도시 기록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된 인원은 마을 기록 관련 교육 및 워크숍에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활동기간 내 개별 기록 활동에 대해 소정의 기록 활동비를 지원한다.

신청은 3월 25일(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며, 도시기록가 참여 신청서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인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도시기록가 성장지원 사업을 통해 시민들이 지역활동가로서 역량을 강화하여,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지역을 바라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