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평생학습원, 제82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군포시평생학습원, 제82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15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시평생학습원, 제82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시평생학습원, 제82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평생학습원의 제82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3월 21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4월부터 6월까지 12주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번 82기 프로그램은 총 8개 분야 61개 강좌가 마련돼 있으며, 총 800여명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82기 프로그램에는 기존의 유아프로그램, 문화예술프로그램, 컴퓨터, 외국어 등을 비롯한 평생교육 강좌 프로그램과 더불어 ‘퇴근 후 학습’, ‘예술로 플러스’ 분야의 6개 강좌가 신설돼 눈길을 끈다.

‘퇴근 후 학습’은 직장인들이 워라밸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만들기, 과일안주 플레이팅 등의 프로그램과 새로운 능력개발을 위한 회계 실무, 포토샵 등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예술로 플러스’는 실제 현장에서 활동하는 예술가들과 함께 연극과 문학이 결합된 낭독극을 구성하고, 시각예술 창작 과정을 통해 사회를 투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재단은 오는 21일부터 29일까지 각 강좌별 10~15명을 모집하며,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시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happygp.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군포시평생학습원 제82기 평생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050)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재단 관계자는 “일과 삶, 배움이 공존하는 평생학습 문화를 만들고, 평생학습을 통한 새로운 공동체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평생교육프로그램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