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크몽 4주만에 전자책쓰기 끝장챌린지 졸업생 15권 동시 출간
상태바
3월 크몽 4주만에 전자책쓰기 끝장챌린지 졸업생 15권 동시 출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0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피뎁책방)3월 크몽 4주만에 전자책쓰기 끝장챌린지 졸업생 15권 동시 출간
(사진제공:피뎁책방)3월 크몽 4주만에 전자책쓰기 끝장챌린지 졸업생 15권 동시 출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피뎁책방 유성우 대표는 8일, 전자책 쓰기 끝장챌린지 3월 졸업자 15명이 동시에 PDF전자책을 출간하여 국내 최대 재능플랫폼 크몽에 런칭햇다고 밝혔다.

4주간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참가비 환급, 일주일 정도 소요되는 크몽 전자책 등록 승인이 과정 단 하루로 단축, 10~50만 원 상당의 광고 지원 등 10가지 이상의 혜택이 제공된다. 챌린지 기간 중에 제공되는 동기들의 모니터링 피드백과 유성우 멘토의 1:1 맞춤 코칭이 전자책 완성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졸업생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이번 3월에 졸업한 끝장챌린지 22, 23기가 쓴 신간 전자책은 계좌가 녹기 전에 반드시 봐야할 투자심리 바이블(파카토르), 내가 스마트폰 활용법 알려주고 한 달에 100만 원 번 노하우(EK설리), 초보자도 주식투자로 매달 10% 수익 내는 원칙(학스), 슬기로운 셀프 감정수업(미단), 엄마! 코인으로 19% 복리 이자 받는 법 알려드릴게요(합정언니), 건축사 자격시험 합격안정권 보장 오답노트 공부법(휘요), 대충 할거라면 쿠팡파트너스 하지마라(바나나장수), 컴맹이 글로벌 유튜버로 N잡러 되기(일비윤지), 누구나 할 수 있는 방송작가 되는 법(비욘드줄리아), 자기 소개서/면접 한 번에 준비하기(BRO콜리), 현직자가 알려주는 정유/석유화학회사 취업 전략(촉매반응), 비전공자 현업 마케터가 말해주는 마케터 취업의 모든 것(혠니니), 예술가들의 공부방 설립 노하우(22예술교육가) 등 이다. 그리고 지난 20기, 21기가 쓴 무료 서비스로 시작한 온라인 마케팅(kman), 온라인 창업 시 모르면 1천만 원 손해보는 7가지(부트리) 도 함께 출간됐다.

이와 함께 전자책 쓰기 끝장챌린지 제1회 최우수 도전자로 지난 2월 졸업한 챌린지 도전하여 ‘더 이상 호구 되지 않는, 거절과 부탁의 기술’을 출간한 ‘정인비’가 선정되었다.

서울대 상담전공 박사를 취득하고 한남대학교 상담심리학 교수로 활동 중인 심리학 전문가 정인비(필명)의 전자책 ‘더 이상 호구 되지 않는, 거절과 부탁의 기술’은 호구에서 거절과 부탁을 잘하게 되기까지 저자의 경험을 시작으로 거절과 부탁을 하기 어려운 심리를 이해하고, 단계별로 거절과 부탁하는 훈련법을 담고 있으며 재능 플랫폼 크몽( https://kmong.com/gig/364719 )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자책 전문가 유성우와 크몽이 주최하는 ‘전자책 쓰기 끝장 챌린지’는 4주만에 자신의 전자책 한권을 출간하는 챌린지로, 10명 내외의 참가신청자들이 같은 기수의 동기가 되어 공통의 미션을 수행하며 전자책을 완성해나가는 국내 대표 전자책 챌린지이다.

이번 챌린지 졸업생 BRO콜리는 “혼자 쓰려니 몇주째 진도가 안나갔는데 목표가 있으니 더 빨리 책을 쓸 수 있었다"며, “이 챌린지에서만 얻을 수 있는 값진 경험이었다”. 라고 말했고, 전자책 전문가 유성우 대표는 "끝장 챌린지의 검증된 프로그램만 따라온다면 누구든지 전자책을 완성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