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대통령 선거 정책공약집 판매 시작
상태바
제20대 대통령 선거 정책공약집 판매 시작
  • 신욱 기자
  • 승인 2022.03.03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국민의힘은 3.3(목) 제20대 대통령 선거 정책공약집 「공정과 상식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 판매를 시작한다.

대한민국이 처한 위기를 타개하고 희망찬 새로운 미래를 힘차게 열어가고자, 공정과 상식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10대 비전 ·실천과제로 담았다. 

▴10대 비전 ·실천과제는 코로나19 극복 ▴행복경제 ▴공정과 상식 ▴따뜻한 동행 ▴튼튼한 안보 ▴자율과 창의 ▴맑고 깨끗한 환경 ▴안전 안심 ▴균형발전 ▴국정혁신이다.

또한, 지역경제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각 지역에 꼭 필요한 17개 시·도 지역별 맞춤형 공약을 제시하였다.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 선거 정책공약집 「공정과 상식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은 금일(3.3) 18시 이후부터 온라인 인터넷 서점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 인터넷 포털 검색창에서 “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정책공약집” 키워드로 검색할 경우, 온라인 인터넷 판매 서점 연결이 가능하다.

아울러 ‘교보문고, 영풍문고, 국회 소통관 서점’에서 책자 형태 공약집을 익일(3.4) 부터 일반인도 손쉽게 구매(가격:9,900원) 할 수 있다. 

「공정과 상식으로 만들어가는 새로운 대한민국」은 ‘공정과 상식’의 회복으로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국민의힘과 윤석열 후보의 10대 비전·실천과제 및 17개 시도 맞춤형 공약이다.

국민의힘과 윤석열 후보는 ‘공정과 상식’이 ‘성장과 번영’의 토대가 되는 나라, ‘자율과 창의’가 ‘혁신의 원동력’이 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