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미스몰리’와 함께 춤으로 베이징동계올림픽 응원
상태바
문체부, ‘미스몰리’와 함께 춤으로 베이징동계올림픽 응원
  • 신욱 기자
  • 승인 2022.02.03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문화체육관광부)베이징동계패럴림픽 종목을 춤으로 표현하는 김용우와 미스몰리(좌측부터 송윤지, 박제희, 박세은)
(사진제공:문화체육관광부)베이징동계패럴림픽 종목을 춤으로 표현하는 김용우와 미스몰리(좌측부터 송윤지, 박제희, 박세은)

[세종=글로벌뉴스통신]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 이하 문체부)는 인기 방송프로그램 ‘스트릿댄스걸스파이터’에 출연한 ‘미스몰리’, 휠체어 무용인 김용우 씨와 함께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이하 올림픽)과 베이징동계패럴림픽(이하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을 춤으로 응원한다.

문체부는 ‘미스몰리’가 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영상을 세로형, 1분 이내 길이 등 누리소통망(SNS) 맞춤형으로 제작해 2월 3일(목) 오전 11시, 문체부 대표 누리소통망*으로 공개한다. ‘미스몰리’와 김용우가 함께한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영상은 2월 23일(수), 문체부 대표 누리소통망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응원 영상에서 ‘미스몰리’는 올림픽 15개* 종목을 춤으로 표현하고, 김용우 씨는 ‘미스몰리’와 함께 패럴림픽 5개 종목을 춤으로 표현했다.
(올림픽 15개 종목  ▲ 노르딕복합, ▲ 루지, ▲ 바이애슬론, ▲ 봅슬레이, ▲ 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 ▲ 스노보드, ▲ 스켈레톤, ▲ 스키점프, ▲ 스피드스케이팅, ▲ 아이스하키, ▲ 알파인, ▲ 컬링, ▲ 크로스컨트리, ▲ 프리스타일, ▲ 피겨스케이팅)
(패럴림픽 5개 종목: ▲ 노르딕스키, ▲ 스노보드, ▲ 알파인스키, ▲ 컬링, ▲ 파라아이스하키)

문체부 최보근 대변인은 “색다른 방법으로 올림픽·패럴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예술가와 협업해 정부의 대국민 소통 콘텐츠를 더욱 다양화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