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선거대책위, 금천구 제20대 대선 필승결의대회 개최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서울시당 선거대책위, 금천구 제20대 대선 필승결의대회 개최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2.01.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최기상의원실)
(사진제공:최기상의원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선거대책위원회(위원장 최기상)는 지난 1월23일(일)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에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서울특별시당 선대위원장 기동민 의원과 금천구지역 선대위원장 최기상 의원 외 약 140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가졌다.

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선대위는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의 산하조직으로, 이번 필승결의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내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총 집결시켜 더불어민주당의 제20대 대선 승리를 위한 지역 조직의 초석을 마련하는 자리를 가졌다.

서울특별시당 대전환 선대위에는 △국민통합을 이루는 ‘통합 선대위’, △모든 국민에게 민주당의 문을 여는 ‘개방․플랫폼 선대위’, △국가미래와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선대위’라는 중앙당 선대위 구성 원칙에 따라 공동선대위원장(부위원장)과 대변인, 정책특보, SNS특보 등 다양한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다.

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선대위의 구성을 살펴보면, 최기상 국회의원이 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선대위원장, 채인묵 서울시의회 의원과 최기찬 서울시의회 의원, 백승권 금천구의회 의장 등 3명이 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공동선거대책본부장을 맡았다.

(사진제공:최기상의원실)
(사진제공:최기상의원실)

이외에도 강수정 금천구의회 의원, 김경완 금천구의회 의원, 김용술 금천구의회 의원, 류명기 금천구의회 의원, 이경옥 금천구의회 의원 등 5명은 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선거대책부본부장을 맡았다.

이날 결의대회에는 약 140명의 당원이 참석하였으며, 이재명 후보가 당원께 드리는 인사(영상)를 시작으로, 최기상 지역위원장의 환영사, 조소희·이인식·박희정 등 당원들의 대선 승리 다짐 발표, 기동민 서울특별시당 선대위원장의 당원교육 및 대선승리를 위한 퍼포먼스로 마무리 되었다.

최기상 서울특별시당 금천구지역 선거대책위원장은 환영사에서 “기동민 위원장님을 비롯하여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해주신 금천의 당원동지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당원들과 함께 정성을 다해 제20대 대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필승의 각오를 밝혔다.

기동민 서울특별시당 선대위원장은 당원교육을 통해 “왜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하는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절실한 마음으로 금천 당원들이 힘을 보태줄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이날 90분간 진행된 결의대회의 마지막은 ‘우리가 이재명’이라는 주제의 피켓 퍼포먼스를 끝으로 마무리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