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평생학습동아리 ‘그림향기’ 기획 전시 판매 수익 기부
상태바
과천시 평생학습동아리 ‘그림향기’ 기획 전시 판매 수익 기부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1.25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평생학습동아리 ‘그림향기’ 기획 전시 판매 수익 기부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평생학습동아리 ‘그림향기’ 기획 전시 판매 수익 기부

[과천=글로벌뉴스통신] 과천시 평생학습동아리인 ‘그림향기(대표 채화정)’에서는 25일(화) 지역 아동을 위한 기부금 70만원을 과천시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지난해 기획 전시를 통해 판매한 작품의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이다.

그림향기는 16명의 회원이 18년째 모임을 이어오고 있으며, 매년 1~2회에 걸쳐 과천 관내 미술관 등에서 그림, 공예 수채화 등의 작품으로 전시회를 열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별양동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시선에서 ‘제16회 그림향기전&샘그린전’을 개최했으며, 회원의 의견을 모아 전시회를 통한 판매수익을 과천시를 통해 ‘성 베드로의 집(시설장 임덕현)’에 후원하기로 했다.

그림향기 채화정 대표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전시 수익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과천시 행사 때마다 페이스페인팅 등 봉사활동도 해주시고, 이렇게 기부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회원분들의 귀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여 과천시에 소재한 공동생활가정시설인 ‘성 베드로의 집’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