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지역특산품으로 따뜻한 설 명절 나눔 실천 !!!
상태바
인천공항공사, 지역특산품으로 따뜻한 설 명절 나눔 실천 !!!
  • 신욱 기자
  • 승인 2022.01.25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인천공항 설 명절 지역특산품 나눔 전달식 사진
(사진제공:인천공항공사)인천공항 설 명절 지역특산품 나눔 전달식 사진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는 설 명절을 앞두고 25일(화) 지역사회 복지시설 인천보라매아동센터에서 ‘설 명절 맞이 취약계층 지역 특산물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인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을 비롯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인천광역자활센터 한숙희 센터장,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권오훈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해 열렸다.

공사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인천광역자활센터 및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인천지부와 함께 쌀, 과일, 떡, 한과, 참기름 등 지역 자활센터 및 사회적기업에서 생산한 지역 특산품을 마련했다.

지역 특산품은 인천지역 소외계층 500가정과 공항 인근 노인·아동 생활복지시설 3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공사는 이번 후원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인천자활센터 및 사회적기업, 로컬푸드 매장 등을 통해 특산물 구입, 포장 및 배송 등을 진행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한편, 인천공항공사는 지난해 6월 선포한 ESG경영혁신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환경과 사회를 만들기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 지역 사회공헌 성금 10억원 기부 △ 소무의도 지역 이동 보조차량 지원 △ 한부모가정 육아·학업용품 지원 등 지역민의 니즈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밀착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발전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이번 설맞이 나눔활동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인천공항은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