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 영등포구 선별진료소에 감사키트 전달
상태바
한화자산운용, 영등포구 선별진료소에 감사키트 전달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1.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화자산운용)코로나 의료진을 위한 감사키트 전달
(사진제공:한화자산운용)코로나 의료진을 위한 감사키트 전달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화자산운용(대표 한두희)은 지난 21일 본사 소재지인 서울 영등포구 선별진료소 세 곳에 의료진과 관계자를 위한 감사키트를 전달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이번 감사키트는 코로나19 최전선인 야외 선별진료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며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오랜 기간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됐다.

감사키트에는 반복되는 손소독과 건조함을 이기기 위한 핸드크림과 립밤과 추운 날씨를 이겨낼 핫팩, 친환경 칫솔·치약 세트가 포함됐다.

이번 감사키트 나눔은 한화자산운용 임직원 의견으로 진행됐으며 직접 물품을 고르고 포장하고 전달까지 마쳐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감사키트 제작비는 임직원 기부금으로 조성되는 '밝은세상기금'에서 사용되었다.

나눔에 참여한 이종훈 한화자산운용 과장은 "평소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힘써 주시는 의료진들에게 감사한 마음은 품고 있었지만 선뜻 나서기가 어려웠다”며 “이번 나눔활동에 참여하여 의료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실질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서 뿌듯했다.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꾸준히 일조해 보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한화자산운용 관계자는 “영하로 떨어지는 동절기에 오미크론이 확산됨에 따라 선별진료소 의료진과 관계자 분들께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으실 꺼라 생각한다”며 “임직원이 합심해 준비한 만큼  어려운 시기에 작지만 큰 위로의 마음이 전달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