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 도민체전 총괄지원반 구성 추진상황회의 개최
상태바
용인시 처인구, 도민체전 총괄지원반 구성 추진상황회의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1.20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처인구, 도민체전 총괄지원반 구성 추진상황회의 개최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처인구, 도민체전 총괄지원반 구성 추진상황회의 개최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 처인구는 20일(목) 올해 시에서 치러지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3개팀으로 구성된 총괄지원반을 구성, 구청 대회의실에서 첫 추진상황회의를 열었다.

총괄지원반은 처인구 자치행정과장을 반장으로 행정지원팀, 시설지원1·2팀 등 3개팀으로 구성, 분야별 지원에 나선다.

행정지원팀은 자매결연 도시 행사지원, 식품·위생업소 안전관리 등을 맡고 시설지원1·2팀은 도로·교통시설물 점검, 환경·하천 정비 등을 담당한다.

구는 또 대회 기간 시를 찾은 선수단과 방문객들이 청결한 환경에서 시를 둘러볼 수 있도록 자체 ‘환경정비 계획’을 마련했다.

용인미르스타디움·용인실내체육관 등 주요 경기장 주변과 성화 봉송로 주요 구간은 책임자를 지정해 청결상태를 관리한다. 주요 도로변과 하천변 등 취약지역은 쓰레기 무단투기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 무단투기 발생 시 즉시 투입할 수 있는 환경미화기동반 등을 운영키로 했다.

구는 이날 회의를 시작으로 체육대회 전까지 수시로 점검회의를 개최하고 각 팀별 담당 업무을 점검하고 보완할 계획이다.

처인구 관계자는 “시에서 처음 개최하는 경기도 종합체육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돕고 방문객에게 쾌적한 도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