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 감사장 전달
상태바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 감사장 전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1.1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  감사장 전달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 감사장 전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회장 강성권) 에서는 19일(수)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회장 이세균) 교육장에서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에 감사장을 전달 했다.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에서는 군포소상공인 소셜클럽(회장 강성권)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 재능기부 무료 교육에 공동으로 진행 하고 교육 장소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었다. 이에 회원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날 산본로데오거리 상인회 이세균회장, 채천석 수석 부회장, 김만근 사무총장과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 강성권(경인광고 대표) 회장, 고재영(고재영빵집 대표) 운영 위원이 참석했다.

군포소상공인소셜클럽은 군포소상공인들을 위한 소셜 공부 모임으로 소상공인은 소기업 중에서도 규모가 특히 작은 기업이라든지 생업적 업종을 영위하는 자영업자들로서 도 · 소매업, 음식업, 숙박업, 서비스업의 경우 상시근로자 5인 미만 사업자를, 광업, 제조업, 건설업 및 운수업의 경우는 상시근로자 10인 미만 사업자를 말한다(소기업 및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시행령 제2조). 이러한작은 가게들은 불황의 골이 깊어지면서 한계상황에 내몰리고 있으며 소상공인들의 경영여건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다.

정보화시대 고객들은 새로운 소통방식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통하여 각종 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으며 구매의사를 결정하고 상품에 대한 품평을 댓글을 통해 여러사람들과 공유한하고 있다 이렇듯 세상은 빠르게 변화고 있다.

이 시대는 과거처럼 새벽부터 밤 늦게까지 몸으로 때우는 사장님들은 성공하기 힘들다. 왜냐하면 사장님과 고객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SNS[Social Networking Service]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가 사업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이기 때문이다.

SNS를 활용한 소비자와의 인연 맺기를 적극 활용하는 소상공인들이 늘어가고 있기때문에 우리 또한 sns의 중요성을 느껴 2013년 10 월에 군포지역 소상공인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공부하는 스터디 모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