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이숙 지역아동센터 부산광역시협회장 취임
상태바
박이숙 지역아동센터 부산광역시협회장 취임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1.1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지역아동센터부산시협회)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장 이·취임식
(사진제공:지역아동센터부산시협회)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장 이·취임식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는 2022년 새해를 알리는 첫걸음으로 ‘협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회’를 20일(목) 연제구청 구민홀에서 개최한다.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아동을 돌보는 공부방에서 시작되어 2004년 아동복지시설로 법제화된 지 18년 된 아동돌봄 전문기관으로써,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대상으로 보호, 교육, 문화, 정서, 지역사회연계의 5대 영역에 따라 보호와 교육을 통해 아동이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아동복지 시설이다.

먼저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 회장 이·취임식’은 부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안전한 돌봄과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처우개선을 위해 힘써 온 초대회장인 문동민회장의 이임식과 제 2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박이숙회장의 취임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부산광역시 16개 구군협의회장 및 부산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 약 100여명이 참석하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취임식은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식순으로는 개회선언에 이어 국민의례와 내빈소개가 이어지며, 문동민 전임회장의 약력 및 업적을 소개하고 이임사로 이어진다. 이후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 전달 및 꽃다발 증정을 진행하며 특별선물 증정식도 함께 이뤄진다. 또한 지역아동센터부산광역시협회 깃발이양식 퍼포먼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깃발이양식 후에 박이숙 신임회장의 약력 및 업적 소개 및 꽃다발 증정을 진행하며 취임사를 진행하는 순서이다. 이어서 현장에 참여한 내빈 및 영상으로 보내준 내빈 축사를 진행하고 이·취임식 행사를 마무리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