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성공학 권위자 레베카설 대표, ‘마인드 리프로그래밍’ 강좌 개최
상태바
마인드 성공학 권위자 레베카설 대표, ‘마인드 리프로그래밍’ 강좌 개최
  • 신욱 기자
  • 승인 2022.01.15 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카데미 레베카설)온라인 강의중인 한국CEO마인트성장아카데미 레베카설 대표
(사진제공:아카데미 레베카설)온라인 강의중인 한국CEO마인트성장아카데미 레베카설 대표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국 CEO 마인드성장 아카데미 레베카설 대표는 14일(금), 무의식 코칭인 ‘마인드 리프로그래밍’ 온라인 강좌를 건물주아이키우기협회 카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베카설(설인금)대표의 강좌가 성공한 사람들이 찾아 듣는 강의로 알려지면서, 소상공인과 같은 자영업자는 물론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사람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인드 리프로그래밍’은 마인드 성공학에 기반한 코칭이다. 마인드 성공학은 일반적인 심리치료 보다 근본적인 부분을 발견하고 해결한다는 측면에서 결이 다르다. 심리 상담의 경우 지금 발생하고 있는 문제의 현상을 파악하고 그것을 치유하는데 중점을 둔다면, 마인드 성공학은 대상자의 무의식 속에 잠재돼 있는 본질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고 대응하는지를 다루어 ‘수월한 성공'의 단계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마인드 리프로그래밍을 경험했던 A씨는 “설 대표를 만나기 전까지, 사업이 제대로 운영되지 않아 부정적인 감정과 우울감에 휩싸여 상담 치료를 받고 있었다”며 “하지만 병원을 갔다 온 며칠만 괜찮을 뿐, 획기적인 변화는 없었는데, 마인드 리프로그래밍을 통해서 내면 깊은 곳의 진정한 원인을 발견하고 난 후로는 이전보다 밝은 삶을 살 수 있게 됐고 자연스럽게 사업도 이전 보다 훨신 나아졌다”고 전했다.

설대표는 “자신의 부정적인 무의식에 대한 이해를 끝내고 나면, 그 때부터 생각의 뿌리부터 송두리째 변화가 시작됩니다”라며 “문제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How만을 강조하기 보다는, 근본적인 이유인 Why의 파악이 선행된 후에 대응방법을 찾는 것이 진정한 문제 해결이라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레베카설 대표는 한국 비즈니스 협회의 비전보드 강사로 활동하고 있고, 건물주 아이 키우기 협회(건아협)와 제휴하고 올 1년 동안 무의식 코칭을 하기로 했다.

또한 현업인 한국 CEO 마인드성장 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일대일 프리미엄 밀착 코칭을 하고 있고, 다양한 저서를 공동 집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