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33정책 모방하는 여야 대권 후보 정책연대 제안인가?
상태바
허경영, 33정책 모방하는 여야 대권 후보 정책연대 제안인가?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2.01.11 12: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 임인년 신년 기자회견
(사진)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 임인년 신년 기자회견

[서울=글로벌뉴스통신]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大選) 후보의 공약 및 공개 발언과 행보 등을, 여야(與野) 거대 양당 이재명 민주당 후보,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들이 ‘따라 하기’로, 1월11일(화) 화제(話題)거리가 되고 있다.

허경영 후보의 코로나긴급생계지원금 1억 원 지급과 18세 이상 국민에게 매월 150만 원씩 평생  지급하는 국민배당금제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는 ‘기본소득’ 등 갖가지 명목으로 모방해 왔다.

최근에는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가 ‘여성가족부 폐지’와 ‘지옥철 체험’을 해서, 허경영 ‘따라 하기’가 재점화됐다.

허경영 후보는 여가부(여성가족부)가 2001.1.29. 여성부로 신설될 때부터 반대했고, 2005.6.23. 현재 여성가족부로 개편된 후, 지금까지도 기회가 될 때마다 공개적으로 폐지를 주장해 왔다.

허 후보는 여성부에 대해 “여성가족부가 존재하는 그 자체로 차별을 조장, 남성과 여성을 분리시켜 평등성을 위반한다.”라며 “국민의 3대 권리인 생존권, 소유권, 평등권 중 평등권에 위배 된다”라고 강조하고 "어느 특별 집단의 이익을 위해 행정부서를 만드는 것은, 헌법의 평등 정신에 어긋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주주의 3대 원칙인 행복 추구의 원칙, 인간 존엄의 원칙, 절대 공평의 원칙, 3가지에 전부 위배 된다.”라며 “모든 인간이 행복 추구하는데 여성만 행복 추구하냐?”라고 반문했다. 

허 후보는 “그리고 인간존엄, 모든 인간은 다 존엄한데 왜 차별하냐?”라고 말하고 “또 절대공평의 원칙에도 어긋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자본주의 3대 원칙인 소유권 절대 원칙, 과실책임의 원칙, 계약자유의 원칙 중 계약자유의 원칙에 어긋난다,고 하였다.

덧붙여, 허 후보는 “여가부(여성가족부)를 폐지하고 여가부 순기능은 보건복지부 국(局)이나 과(課)로 편입시키고, 망국적인 출산율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결혼부를 신설한다.”라고 밝혔다.

한국저작권위원회에 등록된 허경영 혁명공약 33정책

또한 “허경영 33혁명 정책은 지난 2016년 9월 28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 저작권 등록되어 있으며 사전에 양해 구하기를 바란다.”라고 강조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용이 2022-01-11 16:16:41
허경영은 한다.
여가부폐지, (결혼부신설)
징병제폐지,
김영란법폐지,
증권거래세1억미만 폐지,
상속세폐지,
부동산보유세 폐지
지방자치단체장선거폐지(임명제),
정당제도폐지,
수능시험폐지
지자체(지역)의원 무보수 명예직 전환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