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 설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 설맞이 이벤트 실시
  • 홍진기 기자
  • 승인 2022.01.06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모두 풍성하게!!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오는 1 월 7일부터 1월 26일까지 20일간 포항시 농 ․ 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에서 설 맞이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포항시에서 검증한 상품들(쌀, 고기, 한과, 과일, 된장, 고추장 등)에 대해 최대 20% 할인판매와 함께, 해당 시기에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3천원의 e-머니(적립금)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미크론 이슈로 인해 농산물 소비심리가 다시 한번 위축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홍보와 판로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포항마켓』에 입점한 188개 업체(농가)의 1,754개 상품중 엄선하여 진행하므로 더 풍성한 이벤트가 예상되며, 포항시가 방문하고 확인한 농가가 직접 생산하기에 생산물의 품질이 꾸준히 우수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믿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고, 포항시의 지원으로 입점 농가들의 수수료 부담이 없고, 복잡한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는 직접등록 및 판매로 소비자 친화적인 가격 책정을 하여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포항시 관계자는 설맞이 특별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는 믿을 수 있는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인지도를 높이고, 생산자에게는 다양한 제품 확대 및 판로 확대를 통해 소득증대에 기여여 궁극적으로는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포항마켓 전경 사진
(사진제공:포항마켓)포항마켓 전경 사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