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자산운용, 나누면 배가 되는 나눔 3종 캠페인 완료
상태바
한화자산운용, 나누면 배가 되는 나눔 3종 캠페인 완료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1.12.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한화자산운용(대표이사 한두희)은 12월을 사회공헌활동 집중 월으로 정하고, ‘나눔 월간 3종 활동(헌혈, 한강 플로깅,전자도서 제작)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나눔 월간’은 기간 내 3종 활동을 임직원이 선택적으로 참여하는 실천적 ESG 활동이다.

이번 나눔월간은 소소하지만 건강한 활동에 참여해 봄으로서 나눔의 즐거움과 행복을 공유하여 꾸준한 나눔활동의 원동력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12월 첫번째 실시한 ‘사랑의 헌혈’은 코로나 장기화로 혈액보유량이 매우 낮은 상황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되었다.

한화자산운용의 첫 헌혈 캠페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했고, 향후 정기적으로 헌혈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라 한화자산운용측은 밝혔다.

두번째로는 63빌딩 일대 한강공원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활동을 실시했다.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4~5명씩 소규모로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실로암 시각장애인복지관을 통해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전자도서제작에도 참여했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직원에게는 나눔 포인트와 스템프가 지급되어 연중 ‘나눔왕’ 으로 선발될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적립된 나눔포인트에 임직원 기부금으로 조성된 밝은세상기금을 더 해 심장병 어린이 치료비와 장애인 복지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작지만 큰 보람과 즐거움을 함께 하는 조직문화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한화자산운용 관계자는 “무엇보다 지속성과 꾸준함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임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나눔 캠페인으로 기부와 공유의 가치를 회사 안팎으로 전파 해 선순환 나눔을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화자산운용) 나눔월간
(사진제공:한화자산운용) 나눔월간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