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GNA)고재영 빵집 대표, 당신덕분에 챌린지 참여
상태바
(글로벌GNA)고재영 빵집 대표, 당신덕분에 챌린지 참여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1.12.16 0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대표, 당신덕분에 챌린지 참여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대표, 당신덕분에 챌린지 참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고재영빵집 고재영 대표는 15일(수) 당신덕분에 챌린지에 참여 했다.

고재영 대표는 군포시 우수자원봉사자인 윤영근 봉사자의 지목으로  당신덕분에 챌린지에 동참 했다.

고재영 대표는 " 의료진 여러분ㆍ국민 여러분 참 감사합니다. 꼭 지금의 코로나 위기 극복 가능할 것입니다."라며" 당신 덕분에 오늘도 웃는 하루였습니다." 라고 말했다.

당신덕분에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 코로나로 많은 국민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주변에 코로나 장기화로 힘들어하고 있는 지인들에게 따뜻한 말한마디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 주세요 "당신덕분에 새로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여러분 힘내세요.

고재영 대표는 다음 주자로 백교선 좋은날피에스타 대표, 공경일 군포시자원봉사센터 상근자, 박승철 대한한글검협회 회장, 이태승 시니어모델 겸 사진 작가, 김종백 한국신지식인협회 회장을 지목 했다.

당신덕분에챌린지 참가방법
1. 다양한 형태로 참가해 주세요 형식은 중요하지 않습니다.(메세지, 영상, 당신덕분에 노래 부르기 영상 등) 아래의 문구를 꼭 표현해 주세요. 당신덕분에 챌린지 "당신덕분에 새로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여러분 힘내세요 위 내용을 전파해 주세요.

2. SNS에 올릴 시에는 꼭 해시태그 #당신덕분에 챌린지를 꼭 표시해 주세요.

3. 지목 받으신 분은 주변 지인 5명을 지목하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