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영암시종향우회 임원회의 개최
상태바
재경영암시종향우회 임원회의 개최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4.09.02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 문병호 의원도 참석 격려..
   
▲ (글로벌뉴스통신:오병두 기자)왼쪽에서부터 이광채 재경시종향우회장, 문병호 부평갑 국회의원, 나기문 시종면장, 정광채 재경영암군 향우회장이 한자리에서 회의상황을 지켜보고 있다

 재경시종향우회(회장 이광채)는 지난 29일 오후 7시 종로 은행나무집에서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황인곤 사무국장의 사회로 ▶ 개회  ▶ 회장 인사말(이광채)  ▶ 고문 인사말(문병호 부평갑 국회의원)  ▶ 자문위원 인사말(정광채 재경영암군 향우회장),  ▶ 나기문 시종면장 인사말  ▶ 안검심의(연혁집 발간, 전반기 결산보고, 시종면민의 날 행사 지원, 기타 발전방안)  ▶ 폐회  ▶ 소통의 만찬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광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쁘신 중에도 참석해 주신 문병호 의원님과 여러 자문, 고문님들에게 깊은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 오늘 안건토의를 통해서 고향 시종의 발전에 함께 동참하자"고 당부했다.

 문병호 의원도 " 이렇게 고향의 선후배님들이 격의없이 한자리에서 고향발전에 대한 논의를 한다고 하여 급히 시간을 내서 달려왔다"고 말하고 "이제부터는 고향사랑 정신을 발휘해서 모두가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건설하자"고 제안해서 참석자들의 우뢰같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오는 9월 27일 오전 10시에 치뤄지는 시종면민의 날 행사를 대비해서 참석해 주신 나기문 시종면장도  인사말을 통해서 "영암군 시종면 출향인들이  이렇게 단결된 모습으로 고향사랑 정신을 펼쳐주심에 깊은 감사 드린다"고 말하고 "오는 면민의 날 행사에 꼭 출향인들의 동참을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정광채 재경영암군향우회장도 "시종면민의 날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힘주어 말하고 "오는 9월 2일 서울광장에서 영암 무화과 축제가 열리오니 많이  참석해서 독려해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황인곤 사무국장도 회의를 마치면서 "존경하는 선후배 향우님들의 결속력을 발휘해서 시종면민의 날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을 호소한다"고 말하고 "향우회의 발전에 진심 갈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만찬 시간에는 문병호 국회의원의 건배 재의로 향우들의 우정이 서울 하늘을 치솟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