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상태바
BNK부산은행,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2.0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NK홍보부) 커뮤니케이션 대상
(사진제공:BNK홍보부) 커뮤니케이션 대상

[부산=글로벌뉴스통신] BNK부산은행은 행보 ‘부산은행 이야기’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사외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수) 밝혔다.

올해로 3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매년 국가기관, 공·사 기업, 각종 단체에서 발행하는 사외보 및 방송 등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등 권위 있는 행사다.

‘부산은행 이야기’는 1968년 10월 부은뉴우스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매월 발간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산은행 소식 및 독자 맞춤형 재테크 상담, 각종 문화관련 기사, 생활정보 등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최근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의 정의 및 국내외 현황 등을 시리즈로 연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친환경 콩기름을 사용해 행보를 제작하는 등 친환경 그린뱅크 및 ESG경영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사외보 부문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부산은행 이야기’는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부산은행 이야기' 앱(APP)을 다운 받아 모바일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