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각사 정엄 스님,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김 300세트 선사
상태바
정각사 정엄 스님,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김 300세트 선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01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정각사 정엄 스님,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김 300세트 선사
(사진제공: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정각사 정엄 스님,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김 300세트 선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대한불교조계종 정각사(주지 정엄 스님)에서 군포시장애인가족들을 위해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광석)에 김세트 300박스(450만원)를 지난 11월 30일(화) 선사했다.

특히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2주년 기념하여 재가 장애인들에게 코로나와 추위를 잘 이겨내시라는 격려 차원에서 전달하게 됐다. 이번에 전달된 김은 인터넷과 쇼핑몰에서 유명한 해토비 김으로 장애인 가족들에게 정성이 가득한 선물이라 그 의미를 더했다.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광석 관장은 “수시로 장애인가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정엄스님과 정각사 불자님들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예전에 비해 후원이 줄어들어 걱정을 많이 하고 있던 차에 정각사 불자들과 주지 스님께서 큰 선물을 선사해주셔서 마음이 가벼워졌다.”고 밝혔다.

정각사 주지 정엄 스님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 분야에서 어렵고 힘들지만 장애인가족은 더욱더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무거웠다. 그리고 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22주년을 맞이하여 작은 선물이라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놓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