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1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1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26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1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사진제공:군포시자원봉사센터)군포시자원봉사센터 ‘2021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경훈))는 지난 11월 25일(목) 내빈 및 자원봉사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2021군포시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방역지침에 맞춰 진행됐다.

축하공연으로 호수풍물예술단의 사물놀이가 대회분위기를 상승시켰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여건속에서도 지역의 안전과 따뜻함을 전하는 2021년 자원봉사활동 영상 보고가 이어졌다.

이어, 경기도지사 표창에 김선희(율목자원봉사단), 자원봉사인증패 금자봉이 심윤근, 은자봉이 류석일, 동자봉이 김경숙, 김정순, 남상출, 윤영근님이 수상했다. 또한, 군포시장 표창에 고가림(군포 e비즈니스고등학교)과 김지훈(군포도시공사) 외 11명, 김영례(라온아람회) 외 7명이 시의회 의장 등 32명이 수상해 주위의 축하를 받았다.

지난 11월 19일 한대희 이사장 후임으로 취임한 이재화 이사장은 “어떠한 대가나 칭찬을 바라지 않고 타인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줄 아는 여러분의 손길은 우리 사회에 큰 힘이 되어왔다. 앞으로 자원봉사자의 손길은 다양한 분야에서 더 필요로 할 것이고, 여러분들이 이 사회를 지키는 희망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