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도교육연구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상태바
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도교육연구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25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도교육연구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사진제공:경기도의회)정윤경 경기도의원, 경기도교육연구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오늘 11월 25일(목) 경기도교육연구원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지역아동센터 후원식에 참석했다.

이 날 경기도교육연구원에서는 올해 상반기 기쁨지역아동센터 후원에 이어 하반기 당동큰빛아동센터에 센터 내 아동들에게 더 나은 복지환경과 쾌적한 급식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냉장고 등 250만원 상당의 물품 후원을 약속했다.

정윤경 위원장은 “당동큰빛지역아동센터 내 여러 기자재의 노후화로 인한 복지시설 운영의 어려움이 발생한다고 들었다”며 “필요한 물품 지원으로 센터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회를 전했다.

당동큰빛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센터에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받게 되어 아이들 돌봄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며 관심을 기울여 준 정윤경 위원장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정윤경 위원장은 “필요물품 지원과 환경 개선으로 저소득층 아동 돌봄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도의회 차원에서 저소득층 아동 돌봄이 강화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