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희 경기도의원, 안양시청소년재단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상태바
조광희 경기도의원, 안양시청소년재단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22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경기도의회)조광희 경기도의원, 안양시청소년재단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사진제공:경기도의회)조광희 경기도의원, 안양시청소년재단으로부터 감사장 받아

[안양=글로벌뉴스통신]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은 안양시청소년재단으로부터 재단 대표이사실에서 청소년육성지원에 대한 감사장을 받았다고 22일(월) 밝혔다.

안양시청소년재단 기길운 대표이사는 “조광희 의원은 그동안 남다른 사랑과 관심으로 안양시청소년재단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해주었다”며 “건전한 청소년 육성과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에 앞장을 서주심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장을 전한다”고 말했다.

감사장을 받은 조광희 경기도의원은 “청소년은 이 시대의 주인인 만큼, 자신감과 자부심이 충만한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안양시청소년재단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경기도차원에서도 지원정책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양시청소년육성재단은 안양시에서 전국 최초로 지자체에서 설립한 비영리 재단으로 2013년 여성가족부 전국청소년수련시설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2012년 청소년육성 유공기관으로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고, 안양의 취약계층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