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금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로 금정동을 하나로 만들어
상태바
군포시 금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로 금정동을 하나로 만들어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9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금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로 금정동을 하나로 만들어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금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로 금정동을 하나로 만들어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 금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이화용)는 11월 18일 금정동주민자치센터에서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 봉사를 실시했다. 매년 해 오는 김장 봉사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어느 김장 봉사보다도 위생과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이날 김장 봉사에는 한대희 군포시장. 이학영 국회의원이 직접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 주었다. 특히 회원들은 최고의 배추와 양념으로 10kg짜리 100박스를 만들어 100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의 인사까지 전달하여 금정동을 하나로 만들기에 충분했다.

한대희 시장과 이학영 국회의원은 “이화용 회장님이 금정이웃돌봄단을 가장 먼저 창단하여 금정동에서 후원사업과 이웃사랑을 실천하셨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앞서가는 민간단체에서의 사회후원사업을 전개하셔 존경스럽고 오늘 수고하신 모든 회원에게도 존경의 마음을 전하다.”고 말했다.

이화용 회장은 “바쁘신 공무에도 직접 봉사에 참여해 주신 한대희 시장님과 이학영 국회의원님, 언제나 봉사에 동참해 주신 금정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더욱이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이 불참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전부 참석해 주셔 너무나 고맙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