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남성화장품 '모레모 포 맨','코스메 페스티벌 포맨' 참가브랜드 선정
상태바
세화피앤씨 남성화장품 '모레모 포 맨','코스메 페스티벌 포맨' 참가브랜드 선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7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세화피앤씨)세화피앤씨 남성화장품 '모레모 포 맨' 日 진출 1개월만에 '코스메 페스티벌 포맨' 참가브랜드 선정
(사진제공:세화피앤씨)세화피앤씨 남성화장품 '모레모 포 맨' 日 진출 1개월만에 '코스메 페스티벌 포맨' 참가브랜드 선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세화피앤씨의 남성 뷰티브랜드 '모레모 포 맨'이 일본 진출 1개월만에 日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의 '코스메 페스티벌 for Men'에 참가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일본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코스닥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포 맨이 일본 대형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가 오는 11월 21일까지 개최하는 남성화장품 특별展 '코스메 페스티벌 포 맨 2021 AW'에 한국 헤어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17일(수) 밝혔다.

'로프트'(LOFT)는 세븐앤아이홀딩스가 1996년 설립한 대형생활잡화점으로, '도큐핸즈', '플라자'와 함께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손꼽힌다. 매년 다양한 남성용 아이템과 인기 브랜드를 선정하는 '코스메 페스티벌 포 맨'을 개최하는데, 로프트가 직접 선정한 브랜드만 참가 가능해 신뢰도가 높다.

세화피앤씨는 로프트가 페스티벌 전날 개최한 인플루언서 초대행사에서 '모레모 포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날 행사에서 일본의 유명 인플루언서 300여명이 생생한 체험기를 SNS와 라이브 방송으로 공개해 일본 2030 남성들 사이에 화제가 됐다.

모레모 포맨은 '코스메 페스티벌 포 맨' 참가 브랜드로 선정됨에 따라, 오는 11월 21일까지 일본 전역의 로프트 80개 매장에서 노출도가 가장 높은 이벤트 코너에 진열되고, 로프트 공식 온라인몰을 통한 홍보혜택까지 누리게 됐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강력한 손상 케어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해 모발 손상 걱정을 줄여주는 '워터샴푸W', '리페어트리트먼트R', '스타일링 세럼S', '매트 하드왁스W',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S', '멀티컬크림C' 등 모레모 포맨 베스트셀러 6종이 참가했다.

한편, 모레모 포맨은 일본 남성 화장품 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로프트' 80개점, '돈키호테' 320개점, '마츠모토 키요시 lab' 30개점 등 483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는 등 빠르게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모레모 포맨 마케팅 담당자는 "일본 진출 1개월만에 '모레모 포맨'이 한국 헤어브랜드로는 유일하게 '코스메 페스티벌 포 맨 2021 AW' 참가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면서 "다양한 헤어 고민을 갖고 있는 남성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