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공단, 취약계층 고충민원 순회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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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관리공단, 취약계층 고충민원 순회상담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11.16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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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취약계층 고충민원 순회상담
(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취약계층 고충민원 순회상담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주택관리공단 금곡주공2단지는 노약자, 장애우 등 취약계층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영구임대단지이며,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지난 11일(목) 주거 취약계층의 고충민원 발굴,해소 등 현장 중심의 맞춤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순회상담 행사를 실시하였다.

권익위는 한국토지주택공사, 관리사무소와 함께 상담반을 구성하여 임대주택 계약, 시설물 안전·유지보수, 기타 주거복지 관련 사항 등에 대한 임차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소하였다.

(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취약계층 고충민원 순회상담
(사진제공:주택관리공단) 취약계층 고충민원 순회상담

순회 상담반은 현장에서 바로 해결이 가능한 부분외에도 추가 조사 또는 관계기관과의 협의가 필요한 부분은 제도개선 권고 등 고충민원 해소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찾는다.

상담반 관계자(관리과장 이은영)는 공공임대주택 임차인의 복지서비스 증진 및 고객만족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으며, 금번 행사를 지원해 주신 권익위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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