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1년 청계 올 가을축제 성료
상태바
의왕시, 2021년 청계 올 가을축제 성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5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2021년 청계 올 가을축제 성료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2021년 청계 올 가을축제 성료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청계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3일(토) 청계동 가막들공원에서 제3회 청계 올 가을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청계종합사회복지관과 의왕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청계장애인주간보호시설 등 8개 기관 및 단체가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했으며 시민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축제는 과자집 만들기 세계여행 캐리어 만들기 노인학대예방 및 인식개선 캠페인, 나만의 손수건 만들기 장애인식개선 체험&달고나 만들기 스칸디아모스 액자만들기 신생아용품 만들기 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진행해 많은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각 체험부스별 참가비와 재료비를 ‘라면’으로 자유 기부 받아, 참여자가 기부한 라면을 의왕푸드뱅크에 전달하고 필요한 이웃에게 배부하는 나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주민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이웃과 소통이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아이들과 재미있는 체험도 하고 기부의 기쁨도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기관과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