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남현동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상태바
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남현동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 김용수 기자
  • 승인 2021.11.13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제천시)제천의림MJF라이온스연탄봉사
(사진제공:제천시)제천의림MJF라이온스연탄봉사

[제천=글로벌뉴스통신]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회장 최현규)은 지난 11일(목) 남현동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을 후원했다.

이날 클럽에서는 5가구에 연탄 400장씩 총 2,000장을 지원했으며 좁은 골목에 위치하여 차량 접근이 힘든 한 가정에는, 20여명의 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바르게살기운동 남현동위원회(위원장 정해용)위원들이 참여해 직접 집안까지 연탄을 나르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남현동행정복지센터 엄복철 동장은 “많은 연탄을 기탁하고 직접 전달해주신 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과 바쁘신 중에도 연탄 봉사에 참여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남현동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겨울철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현규 회장은 “추운 계절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회원들과 뜻을 모아 연탄나눔봉사를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천의림MJF라이온스클럽은 제천시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전달, 장애인시설 산소발생기 기탁, 보건소 후원물품 전달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