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롬, 친환경 노리토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상태바
보롬, 친환경 노리토 2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2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예비 사회적기업 보롬)보롬, 친환경 노리토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사진제공:예비 사회적기업 보롬)보롬, 친환경 노리토 2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 예비 사회적기업 보롬(대표 이영식 도예가)에서는 10월 27일(수)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자연에서온노리토친환경 100%" (https://view.shoppinglive.naver.com/lives/296081)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자연에서온 노리토 친환경 100%"는  관련 상품(노리토)가 경기도콘텐츠 진흥원에서 후원과 한국사회적경제진흥원 기술지원사업의결과로 네이버 라이 브커머스를 통해  흙가락, 흙점토, 흙물감등 세상에 선보이게 된다.

보롬 이영식 도예가는"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굴생산 1위라고 합니다.먹는 굴 채취후 굴껍질 40% 이상이 서해안 바다주변에 무단 투기 및 방치되어 오염수, 악취, 벌레 등으로 바다와 해안지대 땅을오염시키고 있다고 합니다.이러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이들을 위한 촉각놀이 친환경 점토를 개발해 보았습니다."라며"유해성이 강한 고분자플라스틱 입자를 주원료로 만든 촉각놀이 슬라임(액체괴물)등을 대체 가능한 점토라고 생각합니다.  굴패각을 분말 + 도자기 흙과 혼합 후 유용한 미생물 발효하여 친환경 점토 개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