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용인시 대표 관광 명소 '新 용인8경' 답사
상태바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용인시 대표 관광 명소 '新 용인8경' 답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용인시 대표 관광 명소 '新 용인8경' 답사
(사진제공: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용인시 대표 관광 명소 '新 용인8경' 답사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는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에 걸쳐 ‘新 용인8경'을 답사했다.

이번 답사에는 장정순 위원장을 비롯한 문화복지위원회 소속 명지선, 김상수, 박남숙, 이은경 의원과 용인시 관광과 관계자 등이 참여했으며 용인시의 대표 관광 명소인 ’新 용인8경'의 정확한 실정 파악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관광 경기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계획됐다.

문화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이틀간의 일정을 소화하며 현장 관계자 및 관광과의 의견을 청취하고 활성화 방안을 공유했다.

장정순 문화복지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가 관광산업 둔화로 이어진 건 명백하지만,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둔 시점에서 선제적으로 관심을 유도하고 용인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와 함께 감동까지 안겨주는 특화된 관광 활성화 전략이 필요하다”며 현장과 시 관광부서 문화복지위원회가 함께 고민하고 수시로 의견을 조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을 밝혔다.

한편 용인시 대표적 관광 명소 '新 용인8경'은 제1경 석성산 일출, 제2경 광교산 사계, 제3경 기흥호수공원, 제4경 용인농촌테마파크와 연꽃단지, 제5경 용인자연휴양림, 제6경 조비산 조망, 제7경 가실벚꽃, 제8경 어비낙조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