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22 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원 위촉식 개최
상태바
울산시, 2022 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원 위촉식 개최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1.10.20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 분야 9명 위촉장 수여 및 성공체전 기원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김금만 기자)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김금만 기자)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는 20일(수) 오전 9시 40분 본관 7층 상황실에서 내년 10월 울산에서 개최되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와 ‘제42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의 대회조직위원 방송·언론 분야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송철호 울산시장이 대회조직위원장(당연직)의 자격으로 방송·언론 분야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고 성공체전을 기원하는 응원 릴레이 등이 진행된다.

위촉장을 받는 방송·언론 분야 위원은 모두 9명이며 이들은 내년 울산 전국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체전 홍보 전반에 대한 임무를 맡게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대회조직위원회가 구성되어 대회준비가 점차 본궤도에 올라가고 있다.”며 “각 분야 조직위원들의 경험과 전문성을 살려 성공체전 개최의 핵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는 당초 지난해 대회조직위원회를 구성하고 체전 개최 준비에 들어갔으나 코로나19로 인해 대회가 순연됨에 따라 내년 울산대회 개최 1년여를 앞두고 다시금 본격적인 대회조직위 활동에 들어간다.

조직위원회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위원 132명으로 인선되었으며, 전국체전 준비와 운영을 위한 전반사항 자문 및 지원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