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군포문화재단-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07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와 협약 체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와 협약 체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의 활력을 위한 문화예술 활동 및 역량강화를 위한 학습 기회 제공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7일(목) 밝혔다.

재단은 지난 6일 군포문화재단 성기용 대표이사, 군포시소상공인연합회 주성하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재단과 연합회는 그동안 상호간 협력할 수 있는 범위와 방안에 대해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이날 협약을 통해 본격적인 협력이 시작됐다.

협약을 통해 재단과 연합회는 앞으로 소상공인들의 수요를 파악해 맞춤형 학습과정을 운영하고, 더욱 풍성하게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재단은 앞으로 메뉴개발 또는 포장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소상공인들의 역량을 강화하거나, 상권분석을 통한 빅데이터 활용 등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문화 행사 등도 검토 중이다.

군포문화재단 성기용 대표이사는 “단순한 협약으로 끝나지 않고 실질적으로 소상공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적극 개발, 운영하기 위해 설문을 활용하여 소상공인의 수요를 파악하는 것부터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