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상상실현프로젝트 시행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상상실현프로젝트 시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27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수련관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상상실현프로젝트 시행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수련관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상상실현프로젝트 시행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지수), 군포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군포시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상실현프로젝트 ‘청소년의 상상이 실현되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021 상상실현프로젝트는 군포시 청소년이 평소에 상상에만 그쳤던 자신들만의 계획을 직접 실현해 볼 수 있도록 공간, 인력, 활동을 지원하며 청소년이 하고자 하는 활동의 주제, 실행기간, 지원범위 등 선택의 자율성을 높여 자아실현을 이루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현재 상상실현프로젝트는 27개의 팀(총95명)이 모집되었으며, 청소년 그림책 만들기, 길고양이 집사 되기 등 청소년의 창의적이고 자유분방한 아이디어가 선정되었다.

 재단관계자는 “사소하지만 관심있는 활동 목표를 달성하면서 도전, 성공, 실패, 성장의 경험을 배우고 청소년기 자기주도 활동의 의미있는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전했다.

2021 상상실현프로젝트는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수시모집으로 운영 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참고하기 바란다.

전화문의 : 군포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 390-14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