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 신욱 기자
  • 승인 2021.09.22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 이하 공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인천투어패스’를 새 단장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패스 하나로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는 서비스 개편을 통해 9월 17일 ‘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은 총 7개로, 강화권(어드벤처 패스, 인생샷 패스, 역사문화 패스), 송도・영종권(액티비티 패스), 무의・영종권(액티비티 패스), 중구권(시간여행 패스, 추억여행 패스) 등 지역별 매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테마 상품’에는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우수 한옥스테이 ‘남취당의 한옥이야기’의 맷돌 커피와 소창 염색체험, 무의도 하나개 해변 ‘씨스카이월드 짚라인’ 등 친환경 프로그램은 물론, ‘월미도, 팔미도 유람선’ 상품이 추가되어 인천 여행객의 ‘고르는 재미’가 더욱 커졌다.

지난 9월 20일부터 오는 10월 4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인천투어패스’를 온라인으로 소문내고, 해당 URL과 ‘가장 마음에 드는 투어패스 테마상품’을 네이버폼 설문지에 기재하면 된다. 공사는 추첨을 통해 고객이 이벤트 응모 시 선택한 투어패스 테마 상품 2인권(5명)과 모바일 음료 교환권(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인천투어패스는 강화도, 송도, 개항장 등 인천 대표 관광지의 유료 관광시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 상품으로,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향후 제휴가맹점 확대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관광객 편의와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천투어패 상세내용은 ‘인천관광공사 블로그(https://blog.naver.com/discoverincheon)’ 및 ’인천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https://www.ictourpas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문의는 인천투어패스 운영사무국(☎02-456-201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