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큐티티, ‘2021 우수벤처기업’ 연구 개발 부문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주)큐티티, ‘2021 우수벤처기업’ 연구 개발 부문 우수기업 선정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9.1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치의학산업을 선도하는 우수기업으로 평가
국내외 24개 특허와 90여개 IP를 보유한 역량있는 차세대 디지털 덴탈케어 기업
(사진제공:글로벌뉴스통신DB) 주)큐티티
(사진제공:글로벌뉴스통신DB) 주)큐티티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주식회사 큐티티(대표 고태연)가 인공지능 모바일 구강관리 솔루션으로 (사)벤처기업협회가 주최하는 ‘2021 우수벤처기업’ 연구개발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15일(수) 밝혔다.

(사)벤처기업협회는 ‘2021 우수벤처기업’으로 뛰어난 성과와 혁신성을 갖춘 83개 벤처기업을 최종 선정했으며 대한민국 경제의 핵심주체인 벤처기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벤처의 자긍심 고취와 지속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83개 우수벤처기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과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각 부문별로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고, 신산업을 이끌어 갈 성장가능성을 보여준 기업이다.

우수벤처 기업 중 부산기업은 총 4개사로 큐티티의 인공지능 치의학 솔루션, 하이클로의 치아염소산나트륨 발생장치, 유에이치에스㈜의 스마트팩토리, 블루바이저시스템즈의 인공지능 재테크가 선정되었다.

큐티티는 우수벤처기업으로 인공지능 구강관리 솔루션의 혁신성과 우수성을 높이 평가받았고 특히 연구개발을 위한 자체 연구소와 국내외 24개의 특허를 포함한 90여 개의 IP를 보유한 디지털 치의학분야를 선도하는 역량있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큐티티는 인공지능 모바일 구강관리 솔루션 ‘이아포 mobile’과 치과 병의원용 ‘이아포 C&H’, 공공기관용 ‘이아포 퍼블릭’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세대 디지털 덴탈케어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태연 큐티티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안정된 품질과 서비스 고도화라는 성과를 얻었고 이 점을 높이 평가받아 우수벤처기업으로 선정된 것 같다” 며 “혁신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경쟁력을 갖추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큐티티의 대표서비스인 인공지능 자가구강검진 서비스 ‘이아포 모바일(e.apo mobile)’은 오는 11월 일본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