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2022년도 주민자치사업 선정 위한 첫 주민총회 성료
상태바
의왕시, 2022년도 주민자치사업 선정 위한 첫 주민총회 성료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1.09.1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청) 2022년도 주민자치사업 선정 위한 첫 주민총회 성료
(사진제공:의왕시청) 2022년도 주민자치사업 선정 위한 첫 주민총회 성료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 오전동주민자치회(회장 이재홍)는 지난 11일(금) 오전동주민센터에서 2022년도 주민자치사업 선정을 위한 첫 주민총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코로나19 방역지침 하에 현장 참여인원은 제한하였지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하여 오전동의 새로운 변화의 첫 걸음인 주민총회에 많은 주민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그간의 주민자치회 활동에 대한 소개와 주민들이 제안한 사업에 대한 사전투표 결과발표 및 2022년 주민자치계획 수립을 위한 사업의제 우선순위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우선순위를 위한 투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사전투표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투표결과 총 674명의 주민이 참여해 오전동 주민자치회 활동에 대한 높은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맑은내천 정화활동, 오전동 소공원 찾아걷기, 배움뜰 문해학교 등의 순으로 순위가 정해졌는데, 선정된 사업은 향후 주민의견 반영과 개선을 통해 내실 있게 시행할 예정이다.

이재홍 주민자치회장은 “첫 주민총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선정된 사업이 모두에게 유익한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