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구 ‘기흥동 스토리 사진콘테스트’로 소중한 추억 선사
상태바
용인시기흥구 ‘기흥동 스토리 사진콘테스트’로 소중한 추억 선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10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기흥동 스토리 사진콘테스트’로 소중한 추억 선사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 ‘기흥동 스토리 사진콘테스트’로 소중한 추억 선사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제1회 기흥동 스토리 사진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이서영 씨의 수상 소감이다.

기흥동 스토리 사진콘테스트는 주민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용인시 기흥구 기흥동의 주민자치위원회가 마련한 행사다.

앞서 지난 4월12일부터 6월30일까지 기흥동 거주 주민을 대상으로 작품을 접수했고 총 229명의 주민들이 참여해 564점을 출품했다.

심사는 지난달 진행했으며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입선 50명, 노력 171명 등 총 229명을 선정해 참가자 전원이 상을 받게 됐다.

이중 이서영 씨는 연로한 가족의 골목 산책 모습을 셀카로 담아 가족애를 느끼게 해준 ‘동네한바퀴’로 최우수상을 받았고 우수상은 기흥 호수의 아름다운 풍경과 이야기 등을 담아낸 이윤미·민다솔 씨에게 돌아갔다.

아울러 기흥동삼성소통위원회와 삼성전자 DS부문이 후원한 700만원 상당의 태블릿PC, 블루투스이어폰, 선풍기, 핸디청소기, 추억의 간식선물 등을 참가자 전원에게 부상으로 전달했다.

김진린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어 콘테스트를 진행했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뜻깊었다 입상작은 시민들이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다음달 중 기흥호수 산책로에 전시해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흥동 관계자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준 기흥동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에 지역주민들을 위해 더 많은 일들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