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추석맞이 '2021 비뷰티 데이' 온라인 개최
상태바
부산시, 추석맞이 '2021 비뷰티 데이' 온라인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9.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추석엔 품격과 실속을 담은 부산화장품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사진제공:부산시) 2021 온라인 B-beauty 데이
(사진제공:부산시) 2021 온라인 B-beauty 데이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8일(수)부터 13일까지 추석맞이「2021 비-뷰티(B-beauty) 데이」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화장품, 뷰티 제품 홍보·판매를 위해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소비자들에게 부산 대표 화장품 기업 23개 사의 70여 가지 제품을 행사홈페이지와 연계한 기업 자체 쇼핑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홈페이지 내 댓글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로 당첨자에게 부산 화장품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 홈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비뷰티데이.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산시는 행사 기간 중 주말을 포함해 바쁜 직장인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기업의 우수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화장품·뷰티 기업의 매출 증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부산에는 우수한 화장품, 뷰티 제품 등을 만드는 기업이 많으므로 시민들도 지역기업 제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앞으로도 부산시가 지역기업과 함께 다양한 판촉 행사를 기획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기술 지원 등을 더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