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영 트렌드코리아 저자, 춘천 강원일자리박람회 특강
상태바
전미영 트렌드코리아 저자, 춘천 강원일자리박람회 특강
  • 권병남 기자
  • 승인 2021.09.0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이후 강원도 일자리는 어떻게 될까?’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강원도청 브리핑 룸
(사진:글로벌뉴스통신 권병남 기자)강원도청 브리핑 룸

[강원=글로벌뉴스통신]‘트렌드 코리아 2021’의 공동저자인 전미영 박사가 7일 춘천을 방문, ‘코로나19이후의 소비트렌드’ 를 주제로 특강을 갖는다.

강원도일자리재단(대표이사: 노명우)은 7일(화) 춘천 스카이컨벤션 웨딩홀 2층 메인 무대에서 개최하는 Hybrid형(온라인+오프라인 병행) 2021 온·오프라인 강원일자리박람회 특별 이벤트로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 연구위원인 전미영 박사를 초청, 명사특강을 개최한다.

전미영 연구위원은 트렌트코리아(2010~2021)의 공동저자, 중앙이코노미스트 칼럼니스트, KBS ‘경제를 배웁시다’ 고정 출연 등의 활동을 했으며, 다수의 기업과 한국, 중국, 일본의 소비 트렌드 기반 신제품 개발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이날 특강에서는 현대 사회의 문제와 코로나 19 이후 트렌드 분석 및 전망을 통해 기업과 소비자들이 미래를 대처하는 방안 등을 깊이 있게 설명할 예정이다.

특강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돼 현장 참여와 함께,  ‘강원도 일자리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7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는 춘천권 일자리박람회에는 바이오메트릭스 테크놀로지, 한국고용정보, ㈜지씨에스, 제3의 청춘, ㈜나모, 핸드메이크, ㈜에코비즈넷 등 24개 기업이 참여, 온·오프라인 면접을 진행한다.

또 2022년까지 대규모 채용을 계획 중인 레고랜드코리아가 공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춘천 감자밭 이미소 대표의 로컬벤처 특강도 이어진다.

한편 강원일자리박람회는 7일 춘천에 이어 16일 강릉과학산업진흥원에서 권역별 면접 행사를 개최한다. 17일 홍천 박람회의 경우 K컨벤션웨딩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