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문원중학교 ‘소리모아 오케스트라’, 학생 등굣길 콘서트 개최
상태바
과천문원중학교 ‘소리모아 오케스트라’, 학생 등굣길 콘서트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02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과천문원중학교)과천문원중학교 ‘소리모아 오케스트라’, 학생 등굣길 콘서트 개최
(사진제공:과천문원중학교)과천문원중학교 ‘소리모아 오케스트라’, 학생 등굣길 콘서트 개최

[과천=글로벌뉴스통신] 과천문원중학교는 지난 8월 27일부터 9월 10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소리모아 오케스트라’를 통해 학생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한 학생들의 등굣길에 콘서트를 개최했다.

8월 27일에는 3학년을 시작으로, 9월 3일 2학년이 공연을 이어받고, 9월 10일에 1학년이 마무리를 짓는다.

‘소리모아 오케스트라’는 2008년부터 개설된 동아리로 안양·과천학생예능발표대회 관현악부분 최우수상, 과천 전국청소년오케스트라에서 금상(2017), 대상(2018)을 꾸준히 받아오며 함께 음악 활동을 이어온 대표 동아리다.

코로나의 여파로 소리모아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공연을 준비하기까지 어려움이 따랐지만 틈틈이 곡을 연습하여 현악기 구성만으로 ‘등굣길 음악회’를 선보일 수 있게 노력했다.

등굣길 음악회에 참여한 한 학생은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연습을 하고, 공연을 못 하게 될까 걱정하였는데, 이런 기회로 친구들과 연습했던 곡을 선보일 수 있어 보람찼다. 상황이 더 나아지면 후배들과 함께 더 멋진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