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 미래지킴이 캠프 개최
상태바
건강보험 미래지킴이 캠프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4.08.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종대)은 8월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 가평군 청심국제청소년수련원에서 여름방학을 맞은 다자녀가정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건강보험 미래지킴이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저출산 고령화시대를 맞아 정부의 출산장려정책에 부응하고, 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이며, 건강보험가입자 중 3자녀 이상의 자녀가 있는 가정의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신청자를 모집하여 선발된 50명이 참여했다.

‘함께해요! 건강보험 미래지킴이 캠프’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물과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나누는 워터스토리 체험, 레크리에이션, 비전스쿨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문화교육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올바른 인성 함양과 성취감,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건강보험제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가평꽃동네 노인요양시설을 방문해 어르신에 대한 공경심을 배우는 귀중한 시간도 가졌다.

 건보공단 김선옥 고객지원실장은 “건강보험 미래고객인 어린이들이 캠프를 통해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건강보험제도를 이해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는 좋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