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시민을 위한 자동차영화관 운영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시민을 위한 자동차영화관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01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청소년수련과)의왕시청소년수련과, 시민을 위한 자동차영화관 운영
(사진제공:의왕시청소년수련과)의왕시청소년수련과, 시민을 위한 자동차영화관 운영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우리가족 자동차영화관 의왕 패밀릭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자동차영화관 패밀릭스는 가족과 넷플릭스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청소년과 시민에게 문화생활과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1일~ 2일 2회에 걸쳐 운영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야외주차장에서 진행하는 자동차영화관은 10월 1일 ‘알라딘’, 10월 2일 ‘애니멀크래커’가 각각 상영되며 영화상영 전 가족 체험부스를 운영해 가족 간에 화합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의왕시에 거주하는 3~4인 가족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18일까지 수련관 방문접수를 통해 총 100팀을 모집하며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신청가족은 당일 오후 6시부터 20시까지 입장 가능하며 안전한 관람을 위해 차량은 1회 50여대로 제한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차량 탑승자 전원은 입장 전 열 체크와 출입명부를 작성해야 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우리가족 자동차영화관 의왕 패밀릭스를 통해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그간 코로나19로 영화관을 찾지 못한 가족들에게 위로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