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개그우먼 1호부부, 공휘-정지민, "다연공주와 슈퍼민" 발매
상태바
가수&개그우먼 1호부부, 공휘-정지민, "다연공주와 슈퍼민" 발매
  • 공성표 기자
  • 승인 2021.08.3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G스튜디오
사진제공 = JG스튜디오

[서울=글로벌뉴스통시신]대한민국 가수&개그우먼 1호 커플인 가수 공휘 와 KBS 개그콘서트 "후궁뎐" 에서 어떡해~ 라는 유행어를 남긴 개그우먼 정지민 부부가 아들 5살 공유민,딸 3살 공다연을 위한 노래 ”다연공주와 슈퍼민” 을 30일(월) 정오에 발매한다

평소 지인들에게 닮고 싶은 가족으로 칭찬을 받아온 만큼 공휘,정지민 부부의 자녀사랑이 돋보이는 노래이다.

한창 슈퍼영웅을 좋아할 나이인 5세 아들과 공주를 좋아하는3세 딸아이를 위한 노래로 만화주제곡 같은 분위기의 신나는노래이다. 

가수 공휘가 직접 작곡하였고,작사는 개그우먼 정지민과 공휘가함께 완성하였다. 편곡에는 Realbitz 김현석,휘핑로즈 류한빛이 함께 하였으며 피아노 백혜은, 드럼 김현석, 일렉기타 류한빛, 베이스기타 노건영, Mix&Mastering 최순호PD 가 함께해 완성도를 더욱 높혔다. 

공휘,정지민 부부는 요즘 코로나19로 맘껏 뛰어놀지 못하는 자녀들에게 마음속 깊은곳 영웅을 다시한번 깨어나게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현재 공휘는 CBS성서학당,G1 강원SBS 라디오 “김옥영의 예감좋은날” 목요일코너 “공휘의mp3” 에서 활동중이며, 정지민은 CBS올포원, SBS “강원메거진” 의 “전통시장에서 맛나요” 에서 리포터로 활동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