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죽변고 임지원, 경북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 "대상" 수상
상태바
울진 죽변고 임지원, 경북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 "대상" 수상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8.26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 죽변고등학교(교장 정석만) 3학년 임지원 학생이‘2021 경상북도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지난 14일 진행된 이 대회는 청소년 자원봉사자의 진솔한 경험담 발표를 통해 자원봉사의 가치와 감동을 전하는 대회이다.

대회는 비대면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경북자원봉사TV를 통해 참가자들의 발표가 송출되었다. 최종 순위는 경북 도내 300여명의 청중단의 문자투표와 전문가 심사점수의 합산점으로 결정되었다.

(사진제공:울진교육청)죽변고 임지원, 경북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 대상 수상
(사진제공:울진교육청)죽변고 임지원, 경북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 대상 수상

임지원 학생은 ‘나는야 춤추는 자원봉사자’라는 주제로 자원봉사를 통해 성장한 점, 자원봉사를 통해 자존감을 극복한 계기를 비롯하여 향후 ‘교사’라는 직업을 선택함에 있어 자원봉사의 경험이 어떻게 영향을 끼쳤는지를 똘망똘망한 목소리로 호소력 있게 발표하여 현장의 심사위원과 온라인으로 참여한 청중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임지원 학생은 “여태까지 했던 봉사활동들을 정리해보는 기회였다. 내가 여러 가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했다는 것에 뿌듯함을 느꼈다. 다른 후배들도 이러한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않고 잡았으면 한다. 좋은 결과와 뿌듯함이 찾아올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죽변고 교장 정석만은 “코로나19의 엄중한 상황 속에서도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경상북도 자원봉사 경진대회에서 대상으로 입상하여 도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의 임지원 학생이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죽변고 후배들에게 청소년 자원봉사 활동의 좋은 모델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