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상태바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23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 주민총회 개최

[의왕=글로벌뉴스통신] 의왕시 오전동주민자치회(회장 이재홍)가 2022년도 오전동 주민자치사업 추진을 위한 주민총회 사전 투표를 8월 23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투표는 지난 한 달간 오전동 주민들이 제안한 공모사업 중 타당성 검토를 거쳐 선정된 △행복장터 오프라인형 벼룩시장 운영 △모락모락 크는 꿈 △好수다방 △맑은내천 정화활동 △오전동에 있는 작은 공원 찾아걷기 △의제 개발비 등 자체사업 6건을 비롯해, △태극기게양 거리조성 △배움뜰 문해학교 △여름방학특별체험 △천체관측사업 등 특화사업 4건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9월 11일 주민총회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이번 주민총회에서 결정된 마을사업은 오전동 주민자치회에서 2022년 1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살기 좋고 행복한 오전동’을 만들고자하는 주민 한 분 한 분의 의견들은 향후 주민자치 발전의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동에 주민등록이 되어있거나, 오전동에 소재하는 사업장 ‧ 학교에 재학 중인 만18세 이상 주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8월 23일부터 온라인투표가 시작되고 9월 6일부터 10일까지는 오전동 4개 권역별로 현장투표가 있을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의왕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주민자치회(☎031-345-3192)에 문의하면 된다.

이재홍 주민자치회장은“내 손으로 직접 결정하는 오전동 마을사업에 많은 주민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라며, 적극적인 주민들의 투표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