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울릉관광활성화 관광객 유치확대 업무협약
상태바
울릉군, 울릉관광활성화 관광객 유치확대 업무협약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8.2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군↔한국관광공사↔코오롱글로텍

[울릉=글로벌뉴스통신]울릉군은 코로나19 종식이후 울릉 관광산업의 본격적인 발전 비전을 구상하기 위하여 한국관광공사와 기업(코오롱글로텍) 3자간의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울릉군, 한국관광공사, 코오롱글로텍 3자간에 울릉군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식을 가졌으며, 이날 김병수 울릉군수,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과 이인우 코오롱글로텍 상무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울릉군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사진제공:울릉군)울릉관광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확대 업무협약식 체결
(사진제공:울릉군)울릉관광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확대 업무협약식 체결

주요 내용으로는 지자체↔공사↔기업 3자간 협업체계 구축 및 관광상품, 즐길거리 개발로 국제적 관광의 섬 울릉의 국내외 활성화 도모라는 공동목표를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구체적으로 한국관광공사는 관광상품 개발 및 마케팅 지원을 통한 국내외적인 관광객 유치를, 코오롱글로텍은 관광안내소, 관광지 등을 활용한 관광 연계산업 육성을 지원하기로 했다.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은 “안전한 여행에 대한 관광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청정지역 울릉군과 코오롱글로텍과의 업무협약은 울릉관광 100만 시대를 함께 열어가기 위한 시작점이라며, 국내외 홍보마케팅 사업의 적극적인 추진으로 울릉군은 국제적 관광지로 발돋음을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최근 울릉군이 코로나로 인해 청정 관광지 및 새로운 국내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음과 동시에 교통인프라의 확충을 통해 지속적으로 증가할 관광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개최된 이날 업무협약식은 울릉관광산업 발전에 대단히 큰 도움을 줄 것이고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관광흐름에 부합하는 국내외 홍보마케팅을 공격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