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지진특별지원단, 지진피해접수 마감 앞두고 거리홍보 나서
상태바
포항시 지진특별지원단, 지진피해접수 마감 앞두고 거리홍보 나서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1.08.17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진피해 접수 종료 D-15일 도래에 따른 대시민 지진피해 신청 홍보
주요 시가지 거리 홍보로 적극적인 피해 신청 유도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17일 지진피해 접수 종료 D-15일을 앞두고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시가지 중심으로 직접 거리 홍보에 나섰다.

이날 캠페인은 지진피해 접수기간(오는 8월 31일까지)이 15일밖에 남아 있지 않고 접수기간이 지나면 접수가 불가함에 따라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시민이 기한 내 빠짐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홍보코자 마련됐으며, 출근시간을 활용해 우현사거리 등 총 5개소에서 진행됐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 지진특별지원단, 지진피해접수 마감 15일 앞두고 거리홍보 나서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 지진특별지원단, 지진피해접수 마감 15일 앞두고 거리홍보 나서

고원학 지진특별지원단장은 “지진 피해 신청접수가 이제 약 이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으니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시민들은 오는 8월 31일까지 빠짐없이 신청해 피해를 꼭 보상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에서도 마지막까지 피해를 입은 시민들의 피해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피해 접수 막바지 홍보 현수막, 각종 언론매체, SNS 등 모든 홍보 채널을 활용해 대대적 홍보를 하고 있으며, 지진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시민 모두 신청해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지진피해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시청 방재정책과, 지역 내 행정복지센터, 흥해 거점 접수처(흥해종합복지문화센터)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시민들은 지진피해 전담 콜센터(☎054-270-4425)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