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미디어센터, 청년 콘텐츠 발굴 위한 제작 지원 사업 운영
상태바
군포시미디어센터, 청년 콘텐츠 발굴 위한 제작 지원 사업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17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미디어센터, 청년 콘텐츠 발굴 위한 제작 지원 사업 운영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미디어센터, 청년 콘텐츠 발굴 위한 제작 지원 사업 운영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미디어센터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의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에 참여할 대학생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군포시미디어센터에서 진행하는 신규 사업으로,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를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기를 원하는 3인 이상의 미디어 전공 대학생 팀을 선발해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시설·장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 분야는 5분 이상의 단편영화, 다큐멘터리, 방송물, 1인 미디어 콘텐츠 등이며, 지원대상은 미디어 관련 전공 대학생으로 구성된 3인 이상의 콘텐츠 제작팀으로 구성원의 50% 이상이 경기도 또는 군포시 거주자이거나, 경기도 또는 군포시 소재 대학교 재학생이면 된다.

선정된 팀은 최대 200만원 상당의 장비, 시설, 차량 임차비와 군포시미디어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장비와 시설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선정된 팀이 제작한 작품은 오는 11월 ‘군포시 미디어 페스티벌’ 상영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대학생 미디어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 신청은 8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할 수 있으며, 지원 내용과 신청 방법 등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pmedia.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