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구, 민선7기 제9대 공약이행평가회 개최
상태바
부산 중구, 민선7기 제9대 공약이행평가회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8.0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중구)  민선7기 제9대 공약이행평가회
(사진제공:중구) 민선7기 제9대 공약이행평가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중구(구청장 최진봉)는 지난 28일(수) 구청 중회의실에서 민선7기 제9대 공약이행평가단 위촉식 및 평가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전문가와 지역리더로 구성된 공약이행평가단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약사항에 대한 총괄보고, 주요 공약에 대한 향후계획, 이어서 공약이행평가단 위원들이 질의, 평가 및 자문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중구 민선7기 공약은 모두 5개 분야 22개 공약 37개 사업으로 ‘광복중앙로 영화메모리얼스트리트 사업 조기완공’, ‘도시가스 보급률 확대’, ‘방범 취약지 CCTV 설치 확대’, ‘불법 주‧정차 단속 문자발송 서비스 제공’등 사업은 완료되었고,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 지속추진’, ‘수급자 맞춤형 일자리 지원’등 31건은 정상 추진되고 있으며, ‘근‧현대 역사문화자원 관광해설판 설치’등 일부 사업은 지역여건을 최대한 반영하여 변경 추진할 것으로 나타났다.

공약이행평가단(단장 김광호)은 민선7기 제9대 구청장이 지난해 4월 재선거로 취임해 공약 추진 기간이 다소 짧았음에도 대부분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평가했다.

최진봉 중구청장은 “평가결과와 도출된 문제점을 적극 보완‧반영하여 4만5천 구민의 눈높이에 맞추어 민선7기 공약사업이 정상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