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춘선숲길 갤러리 "영화의 재해석",일러스트 작품으로 재탄생되는 영화 속 명장면
상태바
경춘선숲길 갤러리 "영화의 재해석",일러스트 작품으로 재탄생되는 영화 속 명장면
  • 유제 기자
  • 승인 2021.07.2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오는 7월 23일(금)부터 8월 14일(토)까지 경춘선숲길 갤러리에서 <영화의 재해석> 일러스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작가의 새로운 시선을 통해 유명 영화 포스터나 영화 속 명장면을 일러스트로 재창조해냄으로써 대중성과 참신성 모두를 담아내고자 한다.

(사진 : 노원문화재단)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 포스터
(사진 : 노원문화재단)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 포스터

<영화의 재해석> 기획전에서는 영화 포스터나 영화 속 상징적인 장면들을 작가 고유의 개성을 담아 재구성한 작품 30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기루, 정인, 아갸미, 대인, 도요, 숩림, 여우지니, 인비져블, 정현우, 버터컵, 맜살, 김지윤, 서원빈 13인의 작가가 <비긴 어게인>, <토이스토리>, <위대한 개츠비> 등 유명 영화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작된 일러스트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를 위해 협력하는 ‘아트스퀘어 갤러리’는 대관 및 기획전시 지원뿐만 아니라, 그림 화환, 굿즈 제작 판매 등 아트 서비스를 통해 예술가들과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연구하고 만들어가는 기업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를 새로운 방식으로 바라볼 수 있는 재미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 기대하며, 갤러리간 협력을 통해 더욱 풍성한 문화예술을 제공하는 경춘선숲길 갤러리가 되겠다”고 전했다.

경춘선숲길 갤러리의 운영시간은 화~금 14:00~20:00, 토~일 12:00~20:00으로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관이며, 누구나 무료로 자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